
성경 따라잡기 (목)
강의 개요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2021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성경 따라잡기 『다니엘서』를 함께 공부하려합니다.
‘하나님을 따르면서 동시에 세속적인 세상에서 어떻게 형통할 수 있을까?’ 우리가 성도라는 이름으로 세상의 일상을 살면서 매일 이 질문 앞에 서게 됩니다. 그러나 우리에게서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에게 다니엘서는 그 답을 아주 선명하고 뚜렷하게 줍니다. 우리 앞에 던져진 질문에 대한 그 해답을 다니엘서를 통해 함께 찾아가는 2021 봄학기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강의 안내
- 학생: 21
- 수업: 1
- 사전수강 필수: 없음
커리큘럼
-
어, 성경이 읽어지네.
박미경 권사
다니엘서를 다시 읽으며 그 시대의 역사를 새롭게 조명 해 볼 수 있는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예전의 성경공부 시간에도 김희란 전도사님의 깔끔하고 명쾌한 해석으로 저희들 머릿속에 속속 넣어 주는 성경의 말씀이 너무나 힘들고 어려울 때 많은 도움으로 한편으론 지혜로운 결정에 도달하게끔 하셨고 코로나의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 할 수 있으리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전도사님 사랑합니다.
김금광 권사
우리의 아픔을 본인의 그것처럼 너무나도 잘 이해하시고 어루만져 주시는 전도사님의 그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성경속에 그 어떤 구절 못지 않게 저희들의 마음을 뜨겁게 하였던 몇 해전 봄학기 성경 공부를 생각나게 하는 시간입니다. 정말로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고마웠습니다.
조(김) 성숙
역사의 주권자이신 하나님께서 다니엘을 통하여 일하시는 모습을 전도사님을 통해
듣고 싶습니다. 머리에 각인되게 가르치는 은사가 있으십니다.
기대하며 공부에 임하겠습니다. 좋은 만남이 되기를 기대하며….(여러분들과 )